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 등극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체험 기회 마련하고자 ‘LA KCON’ 부스 마련
유명 인플루언서 및 일반 소비자들의 방문 줄이 끊이지 않는 진풍경
![]() |
‘KCON LA’는 K-팝을 중심으로 K-푸드·뷰티·콘텐츠 등 다채로운 K-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한류 페스티벌이며, 티르티르는 다양한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30개 쉐이드 모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레드 쿠션 부스’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날에는 티르티르의 글로벌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유튜버 미스 달시 등 여러 인플루언서 또한 참석하였다.
또한, 매년 진행할 때마다 초호화 라인업으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워터밤’은 여름 시즌 가장 트렌디한 페스티벌로 평가 받는다. 7월 27일 토요일부터 2일 간 개최된 ‘워터밤 2024 도쿄’에서는 지난 5월 일본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와 ‘스웨트 프루프 마스카라’를 소개하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 |
한편, 티르티르는 2023년 한국 브랜드 최초로 일본 앳코스메 쿠션 카테고리 1위를 시작해 일본 내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37관왕을 석권하고 더 나아가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티르티르 브랜드 담당자는 “티르티르 제품은 특히 글로벌 MZ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래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리고자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행사, 팝업 스토어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글로벌한 소통을 더욱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