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넥스트세이프(대표 임경헌)와 심쿵물류(대표 이주한)는 지난 6월 17일 열린 ‘2025 넥스트세이프 쿨솔루션 메이저파트너 서밋’에서 폭염 대응을 위한 현장 맞춤형 솔루션 실천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 넥스트세이프는 쿨링타올스카프, 폭염응급키트, 즉석냉찜질팩, 쿨링스프레이, 하이퍼쿨키트 등 다양한 폭염 대응 제품들을 직접 선보이고 시연했다.
현장을 찾은 파트너사들은 제품을 실제로 체험하며 각 현장 상황에 맞게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심쿵물류는 이번 협력을 통해 산업현장, 공공시설, 야외 근무 현장 등에서 폭염으로 인한 건강 위험을 낮추고 안전 수준을 높이기 위해 제품을 보급하고 활용도를 높이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양사는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 현장 관리자와 근로자들이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폭염 대응 가이드 제공, 교육 콘텐츠 제작, 현장 피드백 기반 개선 등 지속 가능한 폭염 안전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넥스트세이프 임경헌 대표는 “폭염은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위험이며,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대응책이 필요하다”며 “심쿵물류와 함께 더 많은 현장에서 생명을 지키는 솔루션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쿵물류 이주한 대표도 “이번 협력은 폭염에 대비해 사람 중심의 안전 가치를 현장에서 실천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안전한 여름을 만드는 데 함께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