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뚜기는 '맵다'와 서사시를 뜻하는 '랩소디'(rhapsody)의 합성어 맵쏘디로, 신제품에 매운 라면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았다며 7일 이같이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라면의 맵쏘디는 스코빌 지수(매운맛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가 6000으로, 자사 제품인 열라면(5013)이나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4404)보다 맵다.
라면의 맵쏘디는 쿠팡에서 판매된다. 오뚜기는 오는 11일까지 신제품 예약을 받는다.
오뚜기 관계자는 "매운 라면을 즐겨 찾는 소비자를 위해 대표 매운 라면인 열라면보다 매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후에도 소비자가 다양한 매운맛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물길 따라 단풍·억새·가을꽃 풍경 만끽··· 도심서 즐기는 감성 힐링 나들이](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9/p1160271721170098_501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성동구, ‘주거정책 포럼’ 개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6/p1160278518713968_660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농업 체질 개선 전방위 추진](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5/p1160278371910081_824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1인가구 지원사업 선도모델 제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4/p1160279219128288_34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