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247, 모공 케어 라인 ‘펩타바하 바이옴 컬렉션’ 3종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7-02 16:49: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메디247’이 모공 타이트닝 케어를 위한 ‘메디247 펩타바하 바이옴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비건 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247은 자연에서 추출된 비건 마이크로바이옴과 피부 고민에 맞춘 고기능 성분을 결합해 무너진 피부 균형을 빠르게 회복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런칭 후 두 번째로 출시한 ‘메디247 펩타바하 바이옴 컬렉션’은 필링 앰플, 필링 패드, 선세럼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라인은 100% 식물 유래 쌀 지게미에서 얻은 업사이클링 원료로 특허 받은 비건 마이크로바이옴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걱정없이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펩타바하 바이옴 필링 앰플’은 4가지 필링 성분과 특허 마이크로바이옴, 펩타이드 리포좀 함유로 모공을 막는 노폐물, 피지, 각질을 케어하고 늘어진 모공 탄력을 쫀쫀하게 케어해준다.

모공 뾰들패드로 불리는 ‘펩타바하 바이옴 필링 패드’는 4가지 필링 성분이 각질 및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준다. 여기에 12종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히아루론산 콤플렉스 함유로 모공 탄력, 피부 수분 및 진정 케어까지 가능한 모공 타이트닝 패드다.

‘펩타바하 바이옴 선세럼’은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티트리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모공 피부에도 뭉침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가벼운 발림성의 선세럼으로 들뜸, 밀림, 뭉침 현상없이 촉촉하게 하루 종일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펩타바하 바이옴 컬렉션’은 과다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피부결이 거칠어 푸석해진 피부, 눈에 보이는 모공이나 점점 늘어지는 모공이 고민인 피부, 모공 탄력 개선이 필요한 피부 등에 추천한다.

메디247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펩타바하 바이옴 컬렉션’은 4가지 필링 성분과 특허 비건 마이크로바이옴 함유로 4일만 사용해도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라인으로, 신제품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247은 펩타바하 바이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7월 한정으로 회원 가입 시 무료배송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메디247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3,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