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북미, 필리핀 전화·화상영어 전문 교육 업체 이티폰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원어민 전화, 화상영어 회화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티폰 회원은 이 시스템 덕에 스마트폰에 이티폰 앱을 설치하고 스마트폰용 이어폰만 준비하면 비즈니스 과정부터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면접 과정까지 모든 화상영어, 전화영어 수업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영어 회화표현을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시사 정보 습득까지 가능한 틴타임즈 초등 어린이 틴타임즈 영자신문 과정과 청소년 주니어타임즈 영어신문 과정을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수업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이티폰 사이트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는 것까지도 가능해 이티폰 회원의 학습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수업 시간을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알맞은 원어민 강사를 통해 보강 수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티폰은 회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스마트학습 시스템 구축 외에도 다방면에서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영어 회화 실력 향상에 추천되는 1:1 맞춤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뿐만 아니라 학습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모든 회원의 100% 만족을 위해 다각적인 발전을 거듭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