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른창업㈜가 런칭한 ‘순남시래기’는 시어머니 김순 여사에게 전수받은 시래기국으로 ‘전북향토음식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장순남 여사의 손맛이 담긴 한식 브랜드로, 가족을 생각하는 어머니의 정성이 가득 담긴 건강하고 후한 밥상을 추구한다.
청정 지역에서 정성껏 길러 엄선한 시래기를 이용한 대표 메뉴 ‘3대 시래기국’은 시중의 다른 시래기국과 차별화를 위해 들깨가루 대신 들깨즙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린다.
뿐만 아니라 예로부터 선조들이 먹어 온, 우리 몸과 입맛에 잘 맞는 토속적인 식재료를 이용해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 견과류가 풍성하게 들어간 ‘씨앗된장 시래기밥’ 등 별미 메뉴를 개발하고 현대인의 취향에 부합하는 ‘도마수육정식’, ‘쑥떡 떡갈비 정식’등 다양한 건강식을 판매하고 있다.
그리운 맛을 찾는 높은 연령대의 소비자부터 위가 편안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까지 폭 넓은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한 ‘순남시래기’는 최근 인천검단신도시점에 이어 일산뉴코아점을 오픈하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순남시래기’의 성공에 힘입어 바른창업㈜는 최근 고기집 창업 브랜드 ‘효자동솥뚜껑’을 런칭하고 솥뚜껑삼겹살 전문점 가맹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바른창업㈜ 관계자는 “해외의 식생활이 이식되어 성행하는 외식 산업 분야에서 한국인의 식문화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부합하는 브랜드를 개발, 운영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추운 겨울, 더욱 더 생각나는 따뜻한 시래기국 한 그릇과 부담 없이 즐기는 솥뚜껑삼겹살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