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랑컨설팅, 한의사 대상 연말 총정리 세미나 개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24 17:15: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주식회사 인사랑컨설팅(대표 서은경)이 강남역 토즈타워점에서 한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한방 실무 세미나 연말 핵심 총정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출이 발생하는 공식과 매출 하락의 원인을 해결법을 찾고 있는 원장님을 위한 세미나로, 병원 경영에 전반적인 의문점을 갖고 계신 분에게 실제 사례를 통해 핵심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덧붙였다.

서은경 대표는 “병원의 규모와 입지, 특정 질환의 집중된 치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요소가 브랜딩과 마케팅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하지만 정작 매출이 잘 나올 수 있는 방법에는 매뉴얼이라는 것이 필요하다. 한방시장의 성장기부터 과도기, 그리고 현재까지의 이슈 속에서 안정적으로 돌아가는 프로그램 기획 매뉴얼과 운영 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총정리 세미나에서는 개원의가 고민하는 아이덴티티 설정부터 확장과 이전으로 리브랜딩과 프로그램 구성이 필요한 이들에게 한의원의 브랜드가 어떻게 만들어 지고 한방시장에서 새로운 브랜딩을 만드는 전략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프로그램 기획 과정을 실제 사례로 함께 배우고 싶은 이들이나 한의원의 매출 성장을 만드는 공식이 궁금하신 이들, 온라인 수업이 아닌 대면을 통해 한의원의 브랜드 전략을 같이 고민하고 싶은 이들에게 실무자가 아니라면 알 수 없는 운영의 핵심을 전하며 수많은 컨설팅의 사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인사랑컨설팅은 지난 9월 개원의 세미나를 성료하기도 했다. 지난 포인트 세미나와 달리 이번에는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이슈와 함께 단단한 매출을 만드는 프로그램 기획에 필요한 첫걸음인 운영 진단과 매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상담법에 집중하여 준비된 세미나다.

인사랑컨설팅은 전문화된 병원 컨설팅으로 홍보, 마케팅, 개원에 필요한 직원 구인구직과 의료장비까지 다양한 부분을 전담하여 맞춤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의료시장의 비대면 서비스와 병원진단, 인사관리 채용 시스템 등의 도입과 시장의 확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번 병원인사관리채용시스템 기술특허를 획득한 이력이 있으며 병원진단시스템’ 의료기관과 고객관리기업 대상의 모니터링 진단 시스템 기술특허를 출원하였다.

이번 세미나 신청은 선착순 30인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관련 예약은 인사랑컨설팅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며, 전자차트 전문 주식회사 한메디, 정보 플랫폼 올치 프라자의 홈페이지에서도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