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대학교, 대한미용사회와 손잡고 지역 뷰티인재 양성 나서

이문석 기자 / lm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6-23 17:29: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AI·디지털 융합 뷰티교육 협력 본격화
▲ 지역 뷰티산업 발전과 전문 인재 양성에 협력기로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 촬영.(사진 = 청암대학교)
 

[순천=이문석 기자] 청암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성홍)는 지난 6월 22일 대한미용사회 전남동부지회 및 대한미용사회 순천시지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 뷰티산업 발전과 전문 인재 양성에 협력하기로 했다.

대학에 따르면 양 기관은 산학협력 교육과정 운영,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AI·디지털 융합 교육과정 개발, 전문가 특강, 공동기술 개발, 사회공헌 활동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대학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장 중심 교육을 강화하고 지역 뷰티산업 전문인재 양성과 취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