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변종철 / / 기사승인 : 2009-04-21 10:15: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동정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21일 금옥여고 강당에서 개최된 영어교과 교실 개관식 행사에 참석, 교육 일등구를 향한 교육경비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충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형수 영등포구청장은 21일 대림운동장에서 열린 준공식에 참석, 대림운동장 지하주차장 및 운동시설 조성으로 주택가 주차난 해소는 물론 생활환경 개선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21일 견지동에서 열린 ‘템플스테이 통합정보센터 개관식’에 참석, 템플스테이가 우수한 관광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아 서울시의 1200만 관광객 유치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우중 동작구청장은 21일 오전 9시 구청 3층 기획상황실에서 개최된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구 최대 중점사업인 경제난 극복을 위한 취업과 복지특별대책의 목표달성을 위해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지시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21일 오후 3시 구청 5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구청장과 함께하는 화요데이트'에서 지역주민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현장행정을 강화하는 등 '구민 만족 행정, 열린 행정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동훈 서대문구청장은 21일 오전 10시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열린 ‘명사초청 공개특강-김병조편’에 참석, 앞으로도 삶의 지혜와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강의를 주민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21일 오전 10시30분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개최된 '묵동천 생태하천 복원 실시용역 보고회'에 참석, 주민들이 쾌적하게 쉴 수 있는 묵동천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21일 오후 지역내 수유2동 지역 경로당을 방문, 사회가 급격히 노령화 되어가는 만큼 노인 인프라 구축과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노인들이 행복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21일 오전 11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올바른 자녀지도를 위한 학부모 세미나’에 참석, 지역사회와 국가가 경쟁력 키우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교육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변종철 변종철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