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변종철 / / 기사승인 : 2009-04-22 10:40: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동정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22일 기획상황실에서 개최된 체육회 월례회의에 참석, 구민의 건강증진과 체육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형수 영등포구청장은 22일 구청장실에서 열린 고등학교 교장단회의에 참석, 지역의 우수 고등학교 육성 및 교육발전에 대한 자문과 협조를 구하고, 구민들이 바라는 교육문화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22일 오전 9시 8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생활지원국 팀장회의를 주재, 소속 팀장들과 각 과 현안사항을 비롯해 구정발전을 위한 개선 방안 및 아이디어 등을 토의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22일 오후 3시 금천한내 다목적광장에서 개최된 2009 지구의 날 기념식에 참석, 자원봉사자 및 주민 등과 정화활동을 벌인 후 금천한내 수질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22일 가회동에서 열린 '북촌전통문화학교 개관식'에 참석, 사라져가는 우리 전통문화를 알리고 보존하는 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22일 오후 3시 묵동 소재 원묵고 시청각실 2층에서 개최된 '원묵고 학부모샤프론봉사단 창단식'에 참석, 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중랑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22일 오후 4시30분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서울형 어린이집 공인증서 수여식’에 참석, 어린이가 행복한 광진,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여성이 행복한 광진, 구민만족 행복광진 실현에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최선길 도봉구청장은 23일 오전11시 구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도봉구 교육발전협의회 운영위원회'에 참석, 2009년 교육경비 보조금 지원, 평생학습도시 조성 종합계획 등 도봉구의 역점사업인 교육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변종철 변종철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