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즈 호텔 라구뜨서 봄 메뉴 식사하고 선물 받자

문찬식 기자 / mc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4-04-01 19:20: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블로그에 봄 배경 사진 올리고 URL 남기면 캡슐 커피 머신,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

▲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내부 전경
[시민일보=문찬식 기자] 서울시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 사장 박동현)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가 오는 30일까지 고객들의 행복한 봄나들이 외식을 위한 ‘Story of Spring 블로그 사진 응모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라구뜨 이용후기와 함께 봄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펜타즈 호텔’ 블로그(http://blog.naver.com/hotelpentaz2)에 해당 블로그 URL, 이름, 연락처를 쪽지로 남기면 된다. 응모 결과는 5월8일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통보가 된다. 1등 1명에게는 라바짜 캡슐커피 머신, 2등 2명에게는 4인 가족 식사권, 3등 3명에게는 2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홍보담당 김민경 대리는 “이번 ‘Story of Spring 블로그 사진 응모이벤트’는 라구뜨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봄처럼 따뜻하고 기분 좋은 식사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이벤트 응모에 참여해 준 고객들의 소중한 사진을 하나하나 검토 후 가장 돋보이는 블로거 6명을 선정, 선물을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라구뜨는 4월을 맞아 봄내음 가득 나는 신 메뉴를 선보인다. 따뜻한 메뉴로는 달래 버터로 맛을 낸 ‘달래 달팽이 구이’, 굴소스로 맛을 낸 ‘꼬시레기 해초면’, 바나나와 고수로 만든 소스를 올린 ‘바나나 고수 고구마 구이’ 3품을 내 놓는다.

이와 함께 시원한 메뉴로는 레몬 드레싱으로 맛을 낸 ‘양송이와 휀넬 샐러드’, 라즈베리 드레싱으로 맛을 낸 ‘용과 샐러드’가 준비된다. 또 달콤한 메뉴로는 ‘시금치 바케트’, ‘쑥 소프트 롤’, ‘쑥 마카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랑스어 ‘물방울’ (자연의 근원)이라는 뜻을 함축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을 테마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펜타즈 호텔 ‘라구뜨’에는 총 250석의 홀이 있으며 오전 7시에서 오후 9시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런치 4만1,800원, 디너 5만3,900원(세금 포함)이다. 문의 (02-2218-5770) 한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최고급 프리미엄 레지덴셜 호텔로 2012년 5월 오픈했다. 수페리어스위트,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디럭스 총 4종류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래 머물러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여타 호텔에 비해 넓고 쾌적한 실내 환경과 고품격 사무공간,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다. 부대시설로는 온천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스파’, 개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메디컬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야외수영장’ 그외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와 와인 & 다이닝 바 ‘라비앙로즈’ 등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