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러한 가운데 다큐멘터리 채널로 유명한 사회적 기업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캠핑용품을 런칭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캠핑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한국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올해 초 선보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데이 팩 시리즈’에 이어, 이번에 국내에 처음 선보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네이처하이커 시리즈’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환경 친화적인 아이덴티티와 글로벌 시장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미 데이 팩 시리즈를 통해 높은 인기를 실감한 바 있는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신제품인 캠핑 네이처 하이커 시리즈로 국내에 다시 한 번 큰 반향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이에 박영준 대표는 “이번 신제품 ‘네이처하이커 시리즈’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125년 역사가 담겨 있는 제품으로,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공유하고 그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덧붙여, “앞서 지난 12월 실시한 캠핑용품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약 31%가 내셔널지오그래픽을 선택하며 관련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러한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최고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용품은 공식 쇼핑몰(www.nglife.co.kr)을 비롯해, 주요 온/오라인 마켓, 대형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 최대 30% 할인 이벤트 및 미니 랜턴 증정 행사가 실시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티셔츠, 미니 랜턴,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더네이쳐홀딩스는 현재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용품을 판매할 대리점을 활발히 모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 및 대리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