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책없는 여드름‧트러블, 천연 ‘여드름폼클렌징‘으로 피지 관리한다?

서혜민 / shm@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08 09: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서혜민 기자]대책없는 여드름‧트러블, 천연 ‘여드름폼클렌징‘으로 피지 관리 ’필수‘

어릴 때는 잘 생기지도 않던 여드름, 뾰루지가 20대 이후로 등장하여 난데없는 피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학업, 업무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면서 평생 없을 것 같았던 여드름, 트러블을 성인이 된 후 겪게 되는 것이다.

성인여드름, 뾰루지 등의 트러블은 화장품 부작용이나 스트레스, 건조해진 외부환경 등이 볼여드름 등의 여드름을 유발하는 이유가 될 수 있으며 안드로겐이라는 호르몬 분비로 인한 과다한 피지분비로 인해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해 여드름균이 다른 세균들과 함께 증가하게 되는 것도 성인 여드름의 이유이다.

천사연구소 관계자는 “이러한 경우 클렌징오일과 여드름 폼클렌징 등을 통해 적절한 세안을 시작하는 것으로도 충분히 여드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데 이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피부 재생 시스템을 유기적으로 돌아가게 하는 것”이라며 “평소 옅은 화장이든, 진한 화장이든 화장을 하는 여성, 남성들의 경우 특히 폼클렌징부터 신경을 써야 하며 적절한 여드름 클렌징폼을 고르기 위해서는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천사연구소 관계자에 따르면 보통 피지를 없애기 위해 세안 후 뽀득뽀득한 느낌이 과한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으나 이는 강력한 세정느낌을 주기 위해 유해한 화학성분을 첨가한 제품일 경우가 많으며 유해한 화학성분은 피부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것이 아닌, 피부의 수분만을 앗아갈 우려가 있어 과다 분비된 피지만을 제거하지 못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더욱 피부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천사연구소’에서 클렌징폼 신제품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천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천사연구소의 ‘네베 폰덴테 메리미 폼클렌저’는 100% 자연유래성분으로 트러블, 민감성 피부에 유해하지 않으며 석유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이다.

천사연구소 관계자는 “미국 유기농 인증기관인 USDA 성분을 사용한 ‘네베 폰덴테 메리미 폼클렌저’는 세계 3대 광천 초정 탄산수가 주성분으로 피부에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어 피부에 불규칙한 피부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여드름 피부에 큰 도움을 준다”며 “또한 ‘쌀겨’를 첨가하여 피부 진정과 미백에 효과를 보이고 있어 여드름흉터로 인한 피부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며 세계 유명 향수의 향을 그대로 담아 세안 시 고급스러운 명품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천사연구소는 신제품 ‘네베폰덴테 메리미 폼클렌저’ 출시 기념으로 정가 28,000원의 제품을 한정수량으로만 18,800원으로 특별 할인 특가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정수량이기에 조기 소진시 마감된다. 또한 2016년 신년 기획으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정가 38,000원 상당의 보습/미백크림인 ‘아사이베리70 프로텍팅 크림’을 무료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1004la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