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피부가 건조하고 가려움증이 심한 유아아토피, 성인아토피의 경우에는 무엇보다도 철저한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물을 많이 마시거나 실내 환기를 자주 시켜주는 것이 좋으며, 건조한 공기 때문에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크림을 꼼꼼히 발라주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피부보습제는 그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제품 선택의 폭이 넓다. 유아, 성인아토피를 앓는 사람들에게는 자극이 심해서 맞지 않는 제품들이 섞여 있기 때문에 좋은 보습크림을 선택하기에 어려움이 있다.
이와 관련, 파에온(http://www.paeon.co.kr)에서 출시된 큐템 데일리크림은 보습효과도 뛰어날 뿐 아니라 유아, 성인아토피피부에 매우 효과적인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알려져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파에온 관계자에 따르면 큐템 데일크림은 전국의 권위 있는 5개 대학병원의 교수진과 피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피부과학 연구소 스킨메드에 의해서 연구 개발된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유해한 화학방부제인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다. 그 외에도 피부에 자극이 되는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 여드름 피부, 유아아토피 등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이다.
특히 큐템 데일리크림의 주요성분 중 하나인 펩타이드 성분은 손상피부 개선, 피부장벽 강화, 탄력&유연성 증진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펩타이드가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개선, 트러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잘 알려져 있어 연약한 유아, 성인아토피 피부 외 각종 트러블피부 및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겨울철 찬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와 아토피, 트러블피부 등으로 고민이라면, 큐템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자극 없이 촉촉하게 관리해보자.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