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두터운 외투를 입으며 내년을 기약하는 남모를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도 많아 자칫 다이어트로 푸석해질 수 있는 피부를 관리해야 하는 점도 그렇다.
피부관리에서 가장 이상적으로 꼽히는 것은 하얀 피부, 깨끗한 피부다. 하지만 하얀 피부, 깨끗한 피부를 갖는 것은 평소 꾸준한 관리를 하는 것 외에는 방도가 없다. 레이저토닝, IPL, 백옥주사 등 피부관련 시술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평소 피부미백크림을 꾸준히 바른다면 굳이 여러 모로 부담스러운 시술까지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
즉, 기미 없애는 방법이나 잡티제거방법, 얼굴 하얘지는 방법은 일상생활로부터 피부를 잘 보호하고 관리하는 것이 우선이다.
우선, 기미, 잡티는 햇빛에 매우 약하다. 그래서 4계절 내내 선크림을 잘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선크림은 SPF 35 이상을 권장하고, 2시간에 한번씩 덧발라 주는 것이 포인트다. 2시간이 지나면 선크림의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2시간 이후에 한번씩 덧발라 주어야 한다.
또한 비타민 C가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표적인 겨울철 과일은 귤, 딸기, 사과 등을 꼽을 수 있고, 채소로는 브로콜리, 당근, 시금치 등이 좋다. 만약 섭취가 쉽지 않다면 비타민 C가 함유된 영양제를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기능성 미백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다. 미백크림은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근래 온라인에서 많이 회자되고 있는 피부 미백 제품으로는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일간스포츠 주최)에서 제품혁신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손꼽힌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색소침착이 발생된 얼굴의 기미나 잡티 등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보습력도 좋은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쉐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연꽃추출물, 자몽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 안전성 면에서도 검증이 된 제품이다. 이미 피부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피부 저자극 판정’을 받기도 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피부가 좋아지기 까지는 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또 좋은 피부상태의 유지는 더욱 힘들어 이를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는 제품은 언제든지 환영 받는다”며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이런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의도로 런칭된 브랜드로 그 중에서도 미백크림은 블랙아웃 중 가장 주력제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또한 “기미개선 임상을 통해 4주 사용시 기미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효과에 대한 판정을 받았다”며 “미백크림을 고를 때는 임상실험을 통한 효과 확인, 기능성인증여부, 피부과 저자극 화장품인지를 확인하면 더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 정보는 홈페이지(www.blackxout.co.kr)를 통해 피부 상담 및 제품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