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성형으로 매끈하고 예쁜 다리 라인 되찾는다?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04 11:42: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노출이 적은 겨울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지 않는 계절 같지만 오히려 더욱 신경 쓰게 되는 계절이다. 이는 다가오는 봄, 여름 전 몸매를 관리하기에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은 다리 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다이어트만으로 매끄럽지 않은 다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종아리 성형이 관심을 받고 있다.

종아리 성형이란 울퉁불퉁한 종아리를 매끈하고 가늘게 만들어주는 시술이며 날씬한 종아리를 원하는 경우, 종아리에 근육이 많은 경우, 종아리 근육이 비대칭인 경우, 종아리에 지방과 부종이 있는 경우, 종아리 때문에 짧은 옷을 입는 것이 꺼려지는 경우에 적합한 시술이다.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정밀 진단을 통해 개개인의 종아리 특성을 정확히 분석한 후 가장 적합한 시술법을 적용해야 예쁘고 균형 잡힌 각선미를 완성시킬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원진성형외과에 따르면 종아리 성형은 종아리 라인이 살아날 뿐 아니라 각선미가 전체적으로 길고 매끈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장비를 이용한 정교한 시술로 운동신경, 혈관, 근육 손상이 거의 없으며 비절개 수술로 흉터와 통증이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종아리 근육의 발달은 안쪽 알통(내측 비복근),뒤쪽 알통(외측비복근),내,외측 라인선(가자미근), 복합근육 발달형, 근육지방복합형 5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이곳에서는 근육퇴축술, 비절개 신경차단술, 종아리 지방흡입, 종아리 보톡스, 종아리 매선요법 등 시술을 통해 종아리의 내측, 외측, 비측, 비복근을 매끈한 다리 라인으로 만들며 이 중 비절개 신경 차단술이 종아리 알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종아리 성형은 수술시간이 30분 내외로 짧고 국소마취로 진행되며 회복기간에는 약1~2주는 당기는 느낌이 들 수도 있으며 압박스타킹을 1개월 이상을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다리에 무리가 있는 운동은 삼가 하는 게 좋다.” 라고 말했다.

종아리 성형은 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현명하며 종아리로 스트레스를 받는 다면 종아리 성형을 고려해 볼 필요도 있으며 사후관리 또한 철저한 시스템으로 진행하는 병원선택도 매우 중요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