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종합운수’, 지입차, 5년의 지속적인 재계약으로 믿을 수 있는 회사로 주목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18 08: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요즘 경기불황에 많은 사람들이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보는 추세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서 물류업은 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해 각종 일자리 창출과 경제성장을 도모할 수 있어 ‘화물차 지입’ 관련 취업 성공사례가 늘고 있다.

최근 지입차 관련 업체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에 따른 피해사례도 속출되고 있다. 화물차 지입 취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운수업체 선정이다. 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이 몇 가지 있다.

가장 먼저 회사가 보유한 차량 대수를 확인해야 하는데 이는 회사의 경력, 경험을 알 수 있는 중요한 정보다. 회사가 알선업체인지, 실제 운수회사인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또한 지입 계약서는 물론 알선소가 아닌 모체가 되는 운수회사이기 때문에 상호 소통공간을 구축하고 있어야 한다. 즉 회사 주소와 면접 장소가 동일한지 확인하고, 카페 등 지입차주 커뮤니티나 후기를 통해 회사 평가를 알아보면 된다. 그 다음 사업자 등록증과 화물자동차 운송사업 허가증을 확인한다.

현재 정식 법인 운수회사로 다수의 지입차량을 확보하고 있는 ‘유일종합운수’는 정식 사무실을 보유한 믿을 수 있는 화물차 지입 회사로 취업 불황에 맞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년의 지속적인 재계약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쌓은 대기업 물류회사인 유일종합운수 는 운전자들은 물론, 여러 화물 업체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정직하며 믿을 수 있는 회사이다.

이곳의 지입차량 서비스는 화주와 운전자 간 상호 소통으로 인해 지입차량 운전자는 안정된 일자리 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어 화주, 운전자 간의 상생을 야기 시킨다.

지입차량은 초기 투자비용이 없고 계약된 인건비만 지급하므로 고정지출비가 없으며 운수업체에서 지입차주와 협의해 처리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의 지입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일종합운수’ (031-419-0344) 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