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2차 이미지 공개로 '남심여심 가리지 않고 저격'

서문영 /   / 기사승인 : 2016-06-27 10:04: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7월 5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원더걸스가 물오른 미모가 돋보이는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더걸스는 27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hy so lonely'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더걸스는 24일 공개된 1차 티저 이미지와는 달리 컬러와 흑백 이미지로 또 다른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컬러 티저 속 선미는 반짝이는 모빌 뒤에 숨어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잘록한 몸매와 함께 도드라진 붉은 컬러의 립스틱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선미의 이미지는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흔들기 충분하다.

핑크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혜림은 두건을 활용해 올려 묶은 헤어와 오렌지빛 아이섀도우에서 혜림 특유의 통통 튀는 개성을 발산한다. 예은과 유빈은 흑백 톤 배경과 강렬한 포스가 어우러져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유빈은 손가락으로 입술을 지긋이 누르며 섹시 카리스마를, 예은은 양손을 허리에 올린 채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원더걸스는 1차 이미지에서 미모 전성기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어 공개된 2차 티저 이미지 역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레게팝 장르 타이틀곡 'Why so lonely'에 대한 기대감 역시 더욱 증폭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더걸스는 오는 29일 3차 티저 이미지, 7월 1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월 5일 새 싱글 'Why so lonely'를 발표한다. 이 싱글앨범은 원더걸스가 데뷔 9년 만에 박진영의 곡이 아닌 자작 타이틀곡으로 활동한다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