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외부제공 |
첼시는 4일 오후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펼쳐진 2016-17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에서 아스날을 3-1로 꺾고 선두자리를 굳혔다.
먼저 홈인 첼시전적은 18승2무3패로 56승점으로 바로밑은 토트넘보다도 9점승점을 앞서가는 압도적인 점수다 거의 이대로가면 첼시가 확정적으로 이번시즌 우승으로 갈것으로 보인다.
지난 경기 원정 리버풀전에서도 이기고 홈경기또한 이팀은 10경기 모두 전승으로 강하다 홈강세가 두드러진다. 이번시즌 간판 공격수인 디에고 코스타 이선수가 이미 15골을 넣어 활약하고있다
한가지 안타까운것은 첼시의 다비드 루이스가 무릎의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게 된부분이 전력 누수로 볼수있겠다
아스날은 14승 5무 4패로 현재 3위이며 47승점이다 아스날은본시즌의 첫경기서 첼시를 3-0으로 꺽은 전적이 있다.
지난라운드 홈에서 왓포드에게 1-2로 안방에서의 패배하였으며 지금 으로서는 전력이 산티아고 아론램지 선수등 여러선수들이 부상이며 그라니트 사카가 출전 금지를 당하기도하여 현재 복귀선수가 부족해 전력누수가 심한것으로 판단된다 .
이번경기서는 벵거 감독이 번리전에서 페널티킥 문제로 거칠게 항의하여 퇴장을 받아 이번경기 출장을 할수없는것으로 보인다.
이번게임에서 간판공격수인 알렉시스 산체스가 믿을만하고 뛰어난 골잡이라 이번게임 활약으로 좀 이상황을 정리했으면 하는바램이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