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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오앤오 엔터테인먼트 | ||
7일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새 정부가 청년들이 겪고 있는 고민 중 일자리 문제를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국민들의 희망 메세지를 담고 있다.
"정'G'으로 꽃길만 걷길" 공익광고 뮤직비디오 영상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이 새 정부에 가장 바라는 점을 온라인 이벤트(*대한민국 정부 페이스북: 대한민국에 바란다, 정책브리핑: 대한민국 주인공은 나야나)를 통해 알아본 결과 청년과 일자리문제 해소에 대한 기대가 가장 높아 이를 주제로 제작하게 됐다.
장문복은 참여한 소감에 대해 "의미있는 영상작업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조금이나마 희망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문복은 지난달 20일 ‘같이 걸을래’ 신곡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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