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여영준 기자] 홍일표 자유한국당 의원은 31일 "더 이상 소설 쓰지 말고 사실 관계부터 확인하라"며 "국민일보 보도와 검찰 주장은 억지로 짜 맞춘 드라마"라고 지적했다.
앞서 국민일보는 이날 <홍일표, 1심 승소 3개월 뒤 양승태 행정처 숙원 법안 발의' 제하의 기사를 통해 홍의원이 승소 대
[시민일보=이영란 기자] 바른미래당 당무혁신특별위원회가 최근 계약직 당직자의 계약 연장 및 재계약 불가 방침을 정한 구조조정 로드맵을 발표한 가운데 구조조정 1순위로 떠오른 계약직 당직자들이 대부분 바른정당 출신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31일 당 관계자는 “당 인사위원회가 조만간 전체 215명 ...
[시민일보=전용혁 기자] 오는 8월25일 진행되는 더불어민주당 전국대의원대회에 나설 당 대표 후보가 7선 이해찬·4선 김진표·4선 송영길 의원 등 3명으로 압축됐다.
민주당은 26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8명의 당 대표 후보를 대상으로 예비경선을 진행한 결과 이같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
김부선 “주진우, 이재명 가만 안 두겠다 해놓고 연락두절“
주진우 “은밀한 남녀관계 누가 말할 수 있나..사실이라고 할 수 없어"
[시민일보=이영란 기자] '이재명 스캔들' 사건과 관련, 경찰의 참고인 조사에서 “나는 사적 내밀한 관계에서 제3자이며 둘 간의 관계를 어떻 ...
[시민일보=이영란 기자] 9.2 전대를 앞둔 바른미래당이 당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과 관련한 당규를 제정하는 등 당 선거관리위원회 구성을 마치고 사실상 당권경쟁에 돌입한 가운데 최대변수로 등장한 손학규 상임고문의 등판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 관계자는 26일 “당대표 및 최고위원, 전국청년위원장 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