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이 극중 왕따역과 관련해 공감이 많이 됐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발표회에서 "대본을 봤을 때 진심으로 마음이 울컥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이날 김소현은 "실제 촬영에 들어가니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슬펐
배우 김소현이 학업 대신 연기에 전념할 뜻을 밝혔다.
김소현은 2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발표회에서 학교생활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이번에 홈스쿨링을 결정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촬영으로 인해 학교에 제대로 나가지도 못하고 공부도
가수 김준수가 방송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히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13일 그룹 JYJ멤버 김준수가 서초구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스페이스 홀에서 '스페이스 공감' 녹화장에서 소감을 전하면서다.
이날 김준수는 "방송은 영영 없을 줄 알았다"면서 "도와주신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고 6년 만에 방송
범키가 마약투약 및 매매 혐의로 징역 5년을 구형받았다.
13일 서울동부지법 형사4단독 심리로 진행된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범키에게 징역 5년에 추징금 572만원을 구형했다.
검찰측에 따르면 가수 범키는 2012년 8월 초부터 이듬해 9월까지 지인 2명에게 필로폰 약 6g과 엑스터시 10정을 판매하고, 2차례에 ...
'무한도전'의 식스맨 최종 리스트에 오른 장동민이 팟캐스트 방송에서 한 여성비하 발언이 논란이다.
작년부터 방송하고 있는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49회방송에서 장동민은 코디네이터와의 일화를 이야기하던 중 여성을 대상으로 한 욕성이 섞인 말을 했다.
그 외에도 장동민은 "여자들이 멍청해서 남자한테 안 된다&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