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시즌오프 최대 68%까지 세일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8-27 17:17: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국내 요가복 1위 브랜드 젝시믹스가 시즌오프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 누적 500만 장 판매를 기록한 인기상품 셀라V업 3D 1+1 상품을 비롯해 총 149개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8%까지 세일한다. 세일 품목에는 상의와 하의 외에 언더웨어도 할인 혜택이 부여되며, 기존 시즌오프 상품 외에 2019년도 S/S 애슬레저 신상품도 다수 추가될 예정이다.

시즌오프 이벤트 외에도 젝시믹스는 신규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과 앱 다운로드 시 적립금 2,000원을 준다. 제품 구매 시 쿠폰과 적립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는 요가복 브랜드로 요가복 외에 애슬레저, 스윔웨어 등을 판매하고 있다. SNS와 온라인에서 ‘레깅스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주력 상품인 ‘셀라 레깅스’는 몸매 보정 효과로 큰 유명세를 치르기도 해, 지난해 말까지 누적 1,000만 장이 넘게 판매되며, 국내 요가 레깅스 국내 요가 레깅스 판매 점유율 1위로 알려졌다.

셀라 레깅스에 이어 국내 최초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하이플레시 레깅스’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블랙라벨 하이플레시 레깅스는 젝시믹스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레깅스로 독자적인 시크릿 원사 비율로 자체 편직하여 제작했다”면서 “고급 원단을 사용해 한번 착용하면 놀라운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젝시믹스는 요가복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서비스를 도입했다. 소셜 메신저 플랫폼인 카카오톡으로 교환부터 반품, 택배비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한 서비스다. 고객서비스도 1위답게 고객들의 반품, 교환 접수의 번거로움을 덜고자 고객 맞춤형 카카오톡 반품/교환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한편, 젝시믹스는 신라·현대·롯데면세점에 이어 현대백화점(판교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부천중동점, 대구점)에 입점하는 데 성공하여 대세 레깅스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8월 중순부터 현대백화점 충정점, 킨텍스점, 판교점, 8월 말에는 롯데몰 수지점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