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십니까? 금천구의회 의장 김용술입니다.
먼저 지난 한 해 금천구의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이 잘 이뤄지길 마음 담아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2022년도 참 녹록치 않았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한 경기 침체와 세계 경제 성장의 둔화, 전쟁의 여파 등, 국·내외적인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으셨을 줄 압니다.
사랑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2022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나은 금천, 내일을 꿈꾸는 금천’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줄 압니다.
이제껏 그래 왔듯이, 2023년에도 함께 달려갑시다. 쉽지 않은 상황과 여건이지만 그것을 뚫고 밝은 내일을 꿈꾸는 금천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금천구의회 또한 구민 여러분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구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금천구의회는 구민 여러분들과 약속한 공약을 점검하고 여러분의 시각에서 지역현안을 바라보며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특별히 ‘열린의회, 구민과 함께하는 금천구의회’의 모토처럼 우리의 관심과 열정이 오로지 구민 여러분께 가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요청드립니다.
끝으로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과 시민일보 독자 여러분, 한 해도 평안하시길 바라며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