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3일(화),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동탄사관유치원(원장 이순래)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
동탄사관유치원 이순래 원장은 2021년 8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유치원 캠페인 참여를 통해 4년간 1:1 해외아동결연 정기후원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사회 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갖고 후원 활동을 지속해왔다.
현재 원 내 아이들에게 나눔과 배려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사업에 더욱 관심을 갖고 실천하기 위해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1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전달 받은 후원금을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순래 동탄사관유치원 원장은 “아이들을 위한 교육 현장에 있으면서 늘 마음 한 켠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굿네이버스의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활동을 보며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나눔은 거창하지 않아도 누구나 실천할 수 있으며, 그 마음이 모이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우리가 전한 따뜻한 마음이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고, 밝은 내일을 향해 나아가는 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굿네이버스와 인연이 되어 지속적인 후원과 동시에 다양한 나눔에 앞장서주시는 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원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곳곳의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