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천9경 숙박‧체험 상품 기획전 홍보 이미지 |
이번 기획전은 인천 대표 관광 경험인‘인천9경 대국민 홍보 캠페인’과 연계해 기획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할인 혜택 제공이 아닌 가상 지도(버츄얼맵)을 통한‘랜선 여행’ 체험 후 실제 관광지 방문을 유도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이리얼트립 앱 내‘인천9경 기획전’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나의 아바타를 움직여 인천9경을 온라인 지도로 둘러보고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인천 내 약 950곳의 숙박 및 체험 할인 쿠폰팩이 제공된다.
숙박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선착순 2,500명), 체험은 상품별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실제 인천9경을 방문하는 경우 GPS 위치 인증을 통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매주 200명 선착순으로 최대 2천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더 많은 명소를 방문할수록 여행 캐리어, 숙박권 등 특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할인 기획전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인천9경 대국민 캠페인의 다양한 즐길 거리도 경험할 수 있다.
인천9경 이벤트 페이지(www.인천9경.kr)에서 스탬프투어와 DIY체험단 등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탬프투어는 9월 21일까지 운영돼 현장을 방문해 QR코드를 인증하면 기념 키링과 숙박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DIY 체험단은 10월 2일까지 신청해 여행 코스를 설계하고 체험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인천9경 대국민 캠페인은 체험단, 스탬프투어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이 여행의 주체가 돼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며“이번 기획전도 단순한 할인 프로모션을 넘어 참여와 체험을 중심으로 진행돼 더 많은 관광객들이 인천9경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