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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 고객 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하고 있다. |
이번 교육은 공단이 매년 지정·운영 중인 ‘CS 집중관리 대상 사업장’에 올해 공영주차장이 포함됨에 따라 고객 응대 서비스의 체계적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를 비롯해 불만 고객 대응법, 공감 화법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구체적인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해 보겠다”고 말했다.
공단은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제2차 고객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할 예정이며 맞춤형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현장 응대 수준을 체계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윤낙영 이사장은 “현장 직원의 응대 역량이 곧 공단 서비스의 신뢰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응대 환경을 조성하고 공단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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