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상이 얇고 간편해지는 여름철로 접어들면서 몸매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는 외출 의상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머슬핏 이너웨어 전문브랜드 ‘스킨온매너’가 이런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고안한 남성용 매너웨어 보정속옷을 출시 했다.
‘스킨온매너’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등을 통해 공개된 해당 매너웨어 보정속옷은 얇고 간단한 와이셔츠나 티셔츠를 입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튀어나오는 젖꼭지나 관리되지 못한 몸매를 효과적으로 보완, 보정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단련된 남성다운 근육형 가슴을 갖게 하여 옷 맵시를 살리게 한다.
‘스킨온매너’ 운영사인 ㈜오엠티에스(대표 김상균)는 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가슴 부분을 선형라인 대신 파형, 즉 물결형 라인으로 패드 실루엣이 드러나지 않게 하면서도 패드 바깥 부분 전체를 엣지 있게 라운딩 처리를 해 옷과 패드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주도록 해 패드 실루엣이 드러나지 않고 통기성을 극대화 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오엠티에스가 자체 개발한 제조기술이자 특허 등록된 제품이다. 또한 가슴 라인을 살려주는 스트럿 바를 적용하여 보다 남성적인 가슴으로 만들었다.
패드 기술은 2년 간 체형분석을 통해 3D 디자인으로 고안하여 다양한 체형에 맞출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됐다. 패드 한 개에는 100개 이상의 공기구멍을 뚫어 통기성을 극대화 해 여름철에 적절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목 부분은 넓게 연출한 히든넥 처리를 함으로써 이너웨어가 티 나지 않도록 하면서도 압박식 이너웨어의 단점인 패드가 딸려 올라가는 현상도 없애 액티브한 활동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오엠티에스는 금번 남성용 매너웨어 보정속옷 출시기념 1+1 증정 리뷰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으로, 주문 사이즈에 맞춰 린넨셔츠를 함께 발송해준다.
제품 고안자이기도 한 김상균 대표는 “젖꼭지나 몸매 문제는 많은 남성들이 오래 전부터 고민해 왔던 사항이지만 기존에는 니플패드나 압박속옷으로 불편함을 감수했기에 이런 부분을 해소해드리고자 개발, 출시하게 됐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