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시사어학원, 여름방학 토익 단기완성 특강 개강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6-19 11:1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왕기초부터 850점 목표반까지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 운영
 

수원역 토익 전문학원 수원 시사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단기완성 특강을 개설하고, 왕기초반부터 850+ 고득점반까지 다양한 수준별 과정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수원 시사어학원은 종로, 강남 대형학원 출신의 전문 강사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과 최신 토익 경향을 반영한 커리큘럼으로 매년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방학특강에서는 특히 영어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한 ‘왕기초토익반’과 650점 이상 목표를 위한 ‘650+ 토익반’이 주목받고 있다.

‘왕기초토익반’은 토익 필수 문법, 핵심 어휘, LC와 RC의 기초 유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으로, 550점 이상 점수 달성을 목표로 한다. 4주 스파르타 과정과 8주 완성 과정으로 운영되며, 전문 조교가 밀착 관리하는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

650+ 토익7주 완성반은 '노베이스 왕기초로 시작해서 650점을 만드는 걸 목표로 하는 반'이며, 발음규칙, LC, 문법이론, 어휘, 독해까지 다 진행을 하고 7월에 시작해서 8월 3째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700+ 토익반(기백토익)’은 650~750점 목표 학생을 위한 집중 프로그램으로, 최신 기출문제 분석과 파트별 전략, 빈출 문제 유형 트레이닝을 통해 단기간 내 점수 향상을 목표로 한다. 주 5일 스파르타 과정과 주 3일 8주 과정 중 선택이 가능해 학습자의 일정에 따라 수강할 수 있다.

이밖에도 600+ 토익반, 850+ 고득점반(만점토익) 과정도 함께 개설됐다. 특히 ‘만점토익’ 강사진은 최근까지 60회 이상 토익 만점을 기록하며, 최신 경향 분석과 예상문제 제공을 통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실전 전략을 전수하고 있다.

수원 시사어학원은 이번 특강을 맞아 수강료 30% 할인과 6월 28일까지 조기등록 시 3만원 추가 할인, 친구와 함께 등록시 교재무료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강 후 목표 점수 달성 시 토익 응시료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수강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토익 강좌 수강 시 토익스피킹, 오픽, 회화 강좌 50% 할인, 토익 2강좌 동시 등록 시 1강좌 무료 혜택도 제공해 토익과 회화 학습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영어 기초가 부족한 학생부터 850점 이상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까지 단기간 점수 향상이 가능하도록 맞춤형으로 구성했다”며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도 자신감 있게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강신청 및 상담은 수원 시사어학원 방문과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