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쿠팡 애즈콘(AdsCon)’은 쿠팡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실전 광고 전략 및 셀러 맞춤형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오프라인 약 650여 명과 온라인 생중계 참가자를 포함해 총 1,000여 명 이상이 함께했다.
![]() |
광고명가 관계자는 “많은 광고주와 대행사 앞에서 우리의 경험과 역할을 공유할 수 있어 이번 인터뷰 참여는 매우 뜻깊었다”며, “신뢰와 효율을 원칙으로, 광고명가만의 체계적인 운영 철학을 더욱 명확히 다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혁신군정' 성과](/news/data/20251225/p1160285318798120_814_h2.jpg)
![[로컬거버넌스]인천관광공사, 연말연시 인천 겨울 명소 추천···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news/data/20251224/p1160266097659898_239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성동구, ‘성공버스’ 전국 확산](/news/data/20251223/p1160278654727371_703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치매관리사업 ‘경남도지사 표창’](/news/data/20251222/p1160278600517158_364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