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구마웨딩 대구웨딩박람회, 2월 8~9일 양일간 엑스코서 개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2-03 09:00: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2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 열리는 (주)고구마웨딩 웨딩박람회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주)고구마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최신 웨딩 트렌드에 맞는 업체들이 참여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프리미엄웨딩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었다.”고 전했다.

 21년 경력의 (주)고구마웨딩은 엄선된 업체들을 선정하여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대구 지역 웨딩홀 총 35곳이 참여하며 스몰웨딩을 위한 웨딩홀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웨딩샵과 웨딩 스튜디오 업체도 다수 참여한다. 에스뽀와르, 브라이드윤슬, 모리아브라이덜, 라비앙로즈, 디어레일리 등의 웨딩샵이 참여하고 달빛&세미앙, 아우라, 포에버마인, 비비엔다, 어반 등 유면한 웨딩 스튜디오도 입점한다. 특히, 예비부부가 가장 신경쓰는 스드메 업체들은 가격정찰제를 통하여 모두 가격을 게시한다. VAT를 포함한 가격을 사전에 제시함으로써 예비부부의 혼란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스드메 업체 불공정 기사가 속출하여 예비 신랑 신부들의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닌 요즘, ㈜고구마웨딩은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을 준수해 업체와 고객 간의 컴플레인(분쟁) 발생 시 문제 해결에 적극 관여하며, 업체 과실로 인한 고객의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계약금의 120%를 보상한다.

모든 거래는 참여한 업체와 직거래 할 수 있다. 예비부부는 직거래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예비부부가 웨딩컨설팅을 원한다면 (주)고구마웨딩의 정규직 웨딩 매니저들과 상담할 수 있다. 상담은 무료로 제공되며 전문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결혼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참여한 예비부부를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웨딩박람회에 참여하여 부스를 방문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10/만원/20만원/30만원/4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박람회 혜택 사항으로는 피팅비 1벌 무료서비스, 맞춤셔츠 서비스, 드레스 추가금 최대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청첩장 제작 서비스, 식전 영상 제작 서비스, 2부 드레스 대여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주)고구마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2025년 새해 첫 대구웨딩박람회로 모든 예비부부의 편안한 결혼준비를 위해 마련되었다”라며 “수입명품웨딩드레스부터 플러스 사이즈 드레스까지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