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찬식 기자] 인천 동구가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이하 꿈영도)에서 오는 7월1~8일 ‘제5회 꿈영도 영어캠프’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총 45명이다.
7월1일에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우선 접수를 진행하고, 7월2일부터는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꿈영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이번 제5회 꿈영도 영어캠프는 ‘세계 놀이 영어’을 주제로 한 체험형 영어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제는 여름을 맞아 세계 여러나라의 놀이문화를 경험하면서 관련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게 기획되었다.
꿈영도 영어캠프는 지난 3월부터 매월 1회 운영해 왔으며, 12월까지 월 1~2회씩 계속 운영할 예정이다.
캠프가 열리는 날에는 캠프 운영 관계자 및 참여 어린이외에는 도서관 이용이 제한되며, 일반 이용은 오후 1~5시까지만 가능하다.
꿈영도 영어캠프에 대한 세부일정 및 프로그램 내용은 꿈영도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찬진 구청장은 “아이들이 영어를 부담 없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밝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교육과 문화 기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