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전문 브랜드 공단기·기술단기·소방단기 및 전문직 전문 브랜드 노무사단기·법무사단기가 추석을 맞아 수강권 할인, 무료 특강 및 학습 자료 제공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연휴 동안에도 안정적으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추석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여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공단기·기술단기·소방단기는 2일부터 9일까지 단 8일간 '2025 추석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패스는 최대 45만 원, T-PASS는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되며, 단과 강의는 10% 할인과 함께 수강기간 10일 연장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회 발급 및 사용 가능하다.
특히 공단기는 3일부터 12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기간 동안 기출문제풀이앱 '공풀' Pro 버전 10일 무료 이용권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매일 30문제 풀이 인증, 레벨 달성 인증, 교육학 기출 문제 풀이, 라이브 참여 인증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3, 교보문고 10만원권, 배달의민족·네이버페이 상품권, BHC·버거킹·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소방단기는 같은 기간 ‘전과목 무료선언’ 이벤트를 통해 전과목의 특강과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 완강 후 퀴즈 이벤트와 수강 후기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 세트, 맘스터치 햄버거,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증정한다.
노무사단기는 '추석 연휴 학습지원 이벤트'를 통해 프리패스 이용권 20% 할인, 단과 강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법무사단기도 프리패스 이용권 25% 할인, 단과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기 수험이 필요한 노무사, 법무사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한 지원 방안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명절 연휴에도 흔들림 없이 공부를 이어가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추석 연휴가 수험생들에게 고비가 아닌 합격을 향한 기회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