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존경하는 용산구민 여러분! 희망의 계묘년 새해를 맞아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가 있기를 빕니다.
아울러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늘 웃음꽃이 피어나는 여유와 평화가 깃들고, 우리의 삶의 터전인 용산구의 앞날에도 눈부신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장기간의 코로나19라는 전례 없는 위기 속에서도 우리 용산구의회의 발전과 의정활동에 아낌없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는 우리 의원들이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맡은 바 소중한 책무를 다하여 참된 주민의 일꾼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어주셨습니다.
용산구의회가 존재하는 이유와 힘은 바로 구민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를 포함한 용산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원칙과 소신을 갖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함께하는 소통의회, 희망주는 신뢰의정’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겨 모든 역량을 집중해 구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민의의 전당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새해에도 더 나은 용산구의회가 되도록 애정 어린 눈으로 지켜봐 주시고 의정운영 전반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밝아오는 2023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계묘년의 복된 기운이 용산 구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가져다주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