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2023 웨딩 헤어&메이크업 트렌드화보 공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23 15:08: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니하우스 제공)

 

청담동 프레스티지 뷰티살롱 제니하우스가 웨딩 헤어&메이크업 트렌드 화보를 발표하고 2023년 초대형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청담동 프리미엄 뷰티살롱 제니하우스는 20년 노하우의 80여명의 디자이너가 1천여명의 여배우와 아이돌을 담당하고 2만 5천 커플의 웨딩을 진행하는 등 신부들의 워너비 뷰티살롱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제니하우스는 수많은 웨딩을 진행하며 신랑, 신부의 고민 등을 다루며 얻은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섬세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청담동 스타일의 정통성을 담은 클래식함과 수많은 배우, 아이돌을 담당하며 트렌디함을 잘 표현하는 것이 강점”이라며 “제니하우스는 웨딩 이벤트 기간동안 웨딩 헤어&메이크업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과 더불어 혼주 1인 서비스까지 진행하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니하우스는 웨딩 전담 매니저가 상주하며 1:1 사전 상담을 통해 신부들의 평소 스타일을 참고해 본인이 몰랐던 선호하는 컬러 및 스타일을 파악하고 처음 카메라와 조명 앞에 서는 이들을 위해 프레임 속에 어떤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지도 섬세하게 스타일링 한다.

관계자는 “10년이 지나도 두근거리는 설렘을 떠올리고 싶은 ‘웨딩 모먼트’를 만들 고 싶다면 제니하우스 헤어, 메이크업을 만나볼 것”이라며 이어 “특히 제니하우스는 최근 프리모점을 리뉴얼 해 고급스러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외관부터 은은한 골드를 베이스로 화이트 & 블랙으로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며 프라이빗한 메이크업실과 피팅룸으로 한 단계 높은 웨딩 뷰티를 원하는 신부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제니하우스는 졸업 프로모션, 웨딩 프로모션 및 네이버 기획 쇼핑라이브 등을 선보이며 고가 살롱의 문턱을 낮춰 다양한 연령층이 청담동 뷰티살롱의 첫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SNS에는 숏폼 스타일의 영상 플랫폼이 대세로 제니하우스는 네이버 플레이스와 손잡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함은 물론, 메타버스 시대에 발맞춰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협업해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인 것은 물론 스노우 필터로 가상 웨딩 메이크업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니하우스의 다앙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