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발빠닭, 전격 브랜드 리뉴얼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8-14 15:14: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포차발빠닭(대표 한선우)은 새롭게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새로운 컨셉의 CI 리뉴얼, 처음 선보이는 신메뉴(곱발, 연발, 김치우동, 염통볶음, 볶음우동) 출시, 자체 공장 식품안전 관리(HACCP·해썹) 인증을 완료했다.

포차발빠닭의 한선우 대표는 "포차발빠닭 브랜드에 대한 고객님들의 큰 관심에 힘입어, 고객만족도 증가를 위해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며 "변화하는 포차발빠닭의 모습을 통해 많은 분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포차발빠닭은 대표적인 1~6단계 맵기의 닭발 외에도 새우go, 치즈go, 폭탄계란찜, 막창구이 등의 메인 메뉴와 신선한 딸기, 바나나, 애플망고 등을 통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과일막걸리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전국을 타겟으로 포차 부문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중 경기 김포점, 충북 청주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