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히, 르무통은 올여름, 78만 여행 유튜버 초마드 및 다양한 여행 유튜버와의 협업, 여행 전문 커뮤니티인 유랑과의 협업을 통해 오래, 많이 걷는 여행에서 편한 신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어필했다.
우주텍 허민수 대표는 “이런 르무통의 편안함의 비밀은 신축성 좋은 자연소재인 메리노 울을 활용한 특허받은 어퍼원단 덕분에 오래 걸어 생기는 자연스러운 발의 붓기 변화에도 울 소재가 발 모양대로 부드럽게 감싸주는 특성에 기인하며, 발걸음에 부담을 주지 않는 가벼운 무게를 통해 발의 피로감을 낮출 수 있었다” 고 전했다.
이어 “평균 2만 보 이상 걷게 되는 여행에서 발이 편안해야 여행지의 매력을 더 많이 보고, 느낄 수 있다”라며 “더 많은 분께 편안한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유랑’ 내의 체험단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 뵙고 있고, TV CF 등을 통해서도 여행에서의 편안함을 어필하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르무통은 기업 부스팅 전문 마케팅 컴퍼니 ‘부스터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케팅 활동을펼쳐나가고 있으며, 최근 TV 광고 등 매스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켜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