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 데미안독학캠프(대표 황영진)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윈터 기숙 캠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 및 수험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 한해서 진행되며, 2025년 1월 4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데미안독학캠프’는 23학번과 24학번 현역 대학생들이 직접 공부 노하우를 후배 수험생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만든 교육 프로그램으로, 대학 입시를 성공적으로 마친 현역 대학생들이 학습 전략을 공유하며, 후배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캠프 참여자들은 각자의 학습 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피드백을 받게 된다. 이는 참여자들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더 나은 성과를 내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비슷한 목표를 가진 친구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격려하는 커뮤니티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데미안독학캠프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습 계획과 시간 관리 기술을 통해 참가자들이 더 좋은 성과를 내도록 돕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단순한 학습 노하우를 넘어, 참가자들이 미래의 학습과 생활에 있어서도 유용한 스킬을 습득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전했다.
한편 데미안독학캠프는 현재 캠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캠프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데미안독학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