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휘기숙학원, 오는 12월 1일 '2026학년도 대입조기선행반' 개강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1-01 08:58: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경기도 안성시에 소재한 수만휘기숙학원은 검정고시 학생, 군전역 학생, 노베이스 학생 등 202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6학년도 대입조기선행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1일 개강하는 '2026학년도 조기선행반'은 본격적인 수능 공부를 위한 각 과목 별 수능 핵심 개념을 확립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자기주도학습 훈련을 비롯해 과목별 학습코칭, 밀착 질의응답 시간이 포함돼 있다.

수만휘 기숙학원의 학습 프로그램은 ‘철두철미 3단계 코칭 학습’이라는 이름 아래, 학생들이 기초 학습 능력을 튼튼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1단계는 과목별로 학생의 수준에 맞게 소그룹화 된 ‘레벨 업 코칭수업’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일일테스트와 주말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이해도를 판단한다. 코칭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이해하지 못한 학생들은 2단계 ‘채움 클리닉’ 대상자로 분류되어 다시 한번 코칭에서 배운 내용을 점검하고 학습하는 과정을 거친다. 또한 3단계 ‘진단 관리’를 통해 학생들에게 주어진 과제를 1:1로 점검하고, 장·단기 학습 목표를 세워 효율적인 학습 방안을 제시해 학습 성과를 최대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학습 기본기가 많이 부족하여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은 수만휘 기숙학원의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참가하도록 하여, 해당 과목에 대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국어, 영어, 수학 코칭을 담당하는 강사와 학습전략담임이 학생 개개인에게 배정되어 인강 및 교재 등에 대한 맞춤형 학습 관리를 실시하며, 앱을 통한 실시간 질의응답 신청 시스템도 갖춰 학습 효율을 높인다.

학생들은 쾌적한 2인 1실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건강을 고려한 식단과 철저한 자습 및 태블릿 PC 관리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는다. 특별히 타 학원과는 차별화 된 자습실에 개인별 지정석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24시간 운영되는 안전 관리 시스템으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보장한다.

수만휘기숙학원 관계자는 “국어, 영어, 수학 코칭 담당 교사는 해당 학생의 과목별 성적을 책임지는 책임담임제로 구성되며, 수업과 클리닉을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진도에 맞춘 자습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선정해 개별 맞춤형 학습 계획을 세우며, 상황에 따라 특강과 인강을 병행하여 학생들의 집중 학습을 지원한다”며 “또한 시간 관리와 멘탈 관리까지 함께 도와 학생들의 학업 성과를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