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수와 임원 심판 등 4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에는 김윤철 합천군수, 도기문 농협중앙회 합천군지부장, 박안나 합천군의회 부의장, 이한신 김문숙 군의윈 , 강상열 합천군파크골프협회장, 나상정 합천농협 조합장, 노태윤 합천동부농협 조합장, 김진석 합천새남부농협 조합장, 권영현 주재근 이사 등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으며, 선수들이 기량을 뽐내고 단결하는 시간으로 파크골프 실력을 유감 없이 선보여 갈채를 받았다.
이날 대회에서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한 회원들의 밝은 웃음소리와 함께 경기를 모두 마치고 회원들의 축하 박수와 함께 ▲남자단체 1등 합천, 2등 핫들, 3등 행복 ▲여성단체 1등 강양, 2등 대야, 3등 가야 ▲일반 남자 1등 용주 문병두, 일반여성 1등 강양 강만선 ▲시니어 남자 1등 용주 오홍석, 여성 1등 핫들 박정애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시상식과 경품추천으로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황강변 합천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 강상열 회장과 나상정 합천농협 조합장이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서 감사 드리면서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상열 합천군파크골프협회 회장은 "그동안 다져온 팀워크를 바탕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과 함께 안전하게 무사히 마칠 수 있게 기쁘다"고 말했다.
합천농협 나상정 조합장은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동호인 덕분에 파크골프가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었으며 승패를 떠나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돼 기쁘게 생각하면서 앞으로는 합천군 관내 농협이 다같이 함께 해서 더 큰 행사로 업그레드 될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