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타들과 함께 환상의 매직쇼 즐겨요

시민일보 / / 기사승인 : 2007-06-20 20:09: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올림픽공원서 오는 24일까지 공연 섬세한 무대 디자인 등 선보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준 인기 ‘디즈니 스타들’이 총출동해 펼치는 흥미 만점의 매직 쇼. 어린 관객들을 사로잡는 신나는 노래와 세계적인 마술사 두 명이 펼치는 신기한 마술이 함께 하는 [디즈니 라이브!-미키의 매직 쇼]는 어린이 대상 공연의 수준을 한 차원 높여줄 완성도 높은 공연이다. 이미 지난해 미국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을 돌며 펼쳐지고 있는 이 공연은 가는 곳마다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어린이와 부모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쇼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다.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널드 덕, 데이지, 구피, 백설공주, 신데렐라…

모든 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친구들’의 춤과 노래, 마술이 함께 하는 새로운 개념의 어린이 쇼 [디즈니 라이브! 미키의 매직 쇼(Disney Live!-Mickey’s Magic Show)] 오리지널팀 공연이 한국 최초로 펼쳐진다.

지난 16일(토) 올림픽 공원 펜싱 경기장 내에 꾸며진 특별 무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리는 [디즈니 라이브!-미키의 매직 쇼]는 6월 24일까지 계속될 예정.

이 공연은 오리지널팀이 펼치는 공연답게 기존 국내 어린이 뮤지컬이나 어린이 극과는 확실한 차이를 보이는 신나고 수준 높은 음악과 조명, 화사하고 섬세한 무대 디자인, 탄탄한 스토리 구성, 세계적인 수준의 마술사를 포함한 출연진 그리고 관객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는 세련된 연출기법 등으로 어린이들의 기분좋은 호기심과 천진난만한 웃음소리를 멈추지 않게 만든다.

이미 [디즈니 라이브!-미키의 매직 쇼]는 지난해 미국 순회 공연을 마쳤고, 캐나다 등을 거쳐 현재 일본 각 도시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공연 중이다. 한국 공연에 이어 중국 등 아시아 공연을 계속할 예정인 이 작품은 이미 세계 각국에서의 흥행 성공으로 검증을 받은 뛰어난 작품이다.

어린이들의 천진난만한 웃음소리를 멈추지 않게 하는 이 환상의 매직 쇼는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만드는 고품격 공연으로 잊지 못할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