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생각과 새로운 시도를 지향한다는 의지가 담겨 있는 이번 광고에서는 기존의 획일화된 관제탑 형상과는 달리 배의 돛 모양을 형상화한 금호건설의 아부다비 관제탑과 모델 강승현의 활 포즈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된다. 특히 세계슈퍼모델대회에서 극찬을 받은 슈퍼 모델 강승현의 독특한 모습의 활 포즈가 볼거리다.
이번 금호건설 기업 PR 광고 모델인 강승현은 세계 양대 모델 에이전시 중 하나인 포드모델사가 주최하는 세계슈퍼모델 대회 (2008 Ford supermodel of the worlds)에서 동양인으로서는 최초로 1위를 차지한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모델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쌀 산업 위기 극복 팔걷어](/news/data/20251119/p1160278499965424_411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도교육청, 올해 ‘공동 수학여행’ 성공적 마무리](/news/data/20251118/p1160278826050924_127_h2.jpg)
![[로컬거버넌스] 부천시, 매력적인 도시공간 조성 박차](/news/data/20251117/p1160308292200179_732_h2.jpg)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에너지 지산지소 그린시티 100’ 사업 추진](/news/data/20251117/p1160278744105355_30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