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를 품은 강변센트럴파크, 프리미엄 미래가치를 실현하다.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2-10 09:25: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레고랜드는 3~12세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이 함께 놀이, 교육을 겸할 수 있는 테마파크로 누구나 한번쯤은 어렸을 때 가지고 놀아보았을 레고(Lego)로 꾸며져 있다.


전세계 5개국 6개 도시에 있는 레고랜드는 2017년 춘천 중도에 생길 예정이다. 이번에 춘천 중도에 생기는 레고랜드는 세계에서 제일 큰 규모로 지어진다.

테마파크 이외에도 주변에 아울렛, 호텔, 스파빌리지, 요트장 등 복합 레저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레고랜드가 들어서면 2025년에는 방문객이 244만3000명으로 예상되고, 연 9883명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레고랜드가 생김으로써 춘천이 세계적인 명품도시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춘천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레고랜드 유치는 춘천의 집값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저렴하게 내 집 장만을 위한 대안으로 떠오르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강변센트럴파크가 춘천 근화동에 생기면서 춘천 아파트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같은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이 모여 아파트를 공동구매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변시세보다 10~20% 저렴하고 주택청약 통장도 필요 없어 요즘 떠오르는 내 집 장만의 루트가 되고 있다.

레고랜드가 인접한 위치에 지어질 춘천 강변센트럴파크는 저렴한 가격과 레고랜드의 개발 효과까지 기대되면서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변센트럴파크는 춘천역과 남춘천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으로 국도와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도로접근성을 지녔으며, 강원도청, 춘천시청 등 각종 관공서와 북한강, 공지천 조각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해 생활환경이 편리하다.

또한, 춘천 최초로 4Bay 설계로 지어져 같은 크기의 다른 아파트에 비해 실용성 높으며 북한강 조망이 가능해 인기다.

강변센트럴파크에는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집 개설과 학습문고, 휘트니스 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남다른 프리미엄 미래가치를 지녔다.

강변센트럴파크는 지하2층~지상35층으로 초고층 아파트이며 59㎡ (구25평), 84㎡(구34평) 두 가지 타입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이 춘천 근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조합원 문의 : 033-251-8686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