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민락2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로얄층 선착순 분양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6-06 03:27: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의정부 신주거개념, BRT정류장 초인접,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3면녹지조망

[시민비즈뉴스]반도건설이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에 이어 의정부 민락2지구에서 분양 흥행 신화를 쏘아 올리고 있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 동,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전용 78·84㎡의 중소형 939가구의 대단지로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BRT 버스 정류장(예정)이 들어서면 서울까지 15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3번 국도 우회도로 및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17년 상반기 개통예정)가 인접해 있어 교통요건이 뛰어나다.

반도유보라 단지에서 민락천이 바로 이어져 있으며 체육공원(잔디축구장, 야구장, 농구장, 테니스장), 근린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근접 거리에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비롯 NC백화점 등이 들어설 계획이며, 이마트, 코스트코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를 지향한다.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정원을 조성할 계획이며, 필로티 설계로 저층에서도 조망과 개방감이 탁월하다. 외부 방문객이 머무를 수 있는 다목적 게스트하우스도 만든다. 커뮤니티센터에서는 다양한 입주민 활동도 가능하다.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우선 의정부에서 볼 수 없었던 교육특화 아파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의정부 최초로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이 들어서며, 별동학습관에서 입주민을 대상으로 영어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교육프로그램을 2년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다 엄마와 아빠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은 4베이 4룸의 혁신적인 특화설계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샀다. 모든 타입 주방공간에 맘스오피스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을 선보여 엄마맘을 사로잡았고, 전용 84B㎡타입에는 드레스룸으로 꾸며지던 안방 공간을 창이 있는 서재로 꾸며 아빠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분양관계자는 “지역밀착 마케팅을 통해 지역주민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설계란 점에서 호응이 높았다.”면서, “대단지에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입주 후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관 방문 시 사전예약을 하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로얄동 로얄층을 선점할 수 있다.

문의 : 031-8033-6754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