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민비즈뉴스]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을 출시 했다고 25일 밝혔다.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은 식빵으로 만든 포켓형태의 빵 속에 내용물을 담아 만든 포켓 샌드위치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1,800원)’와 남녀노소 누구나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맛의 ‘참치마요 샌드위치(1,800원)’ 등 2종을 출시했으며, 가까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립식품 ‘깔끔한 샌드위치’ 안에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씰이 들어 있어 홈페이지에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삼립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깔끔한 샌드위치는 취식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향후 다양한 맛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힐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립식품은 ‘깔끔한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GS25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쌀 산업 위기 극복 팔걷어](/news/data/20251119/p1160278499965424_411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도교육청, 올해 ‘공동 수학여행’ 성공적 마무리](/news/data/20251118/p1160278826050924_127_h2.jpg)
![[로컬거버넌스] 부천시, 매력적인 도시공간 조성 박차](/news/data/20251117/p1160308292200179_732_h2.jpg)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에너지 지산지소 그린시티 100’ 사업 추진](/news/data/20251117/p1160278744105355_30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