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약초, 선경바이오와 손잡고 건강식품 온라인쇼핑몰 ‘소담약초’ 오픈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9-18 14:03: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환, 약초, 분말, 잡곡 등 건강식품 전문 판매회사 소담약초가 15년의 노하우의 제환, 제분 제조업계 선두주자인 선경바이오와 손잡고 건강식품 온라인 쇼핑몰 ‘소담약초’를 오픈했다

‘소담약초’의 소담은 “오래오래 건강하시라는 소망을 담아 전합니다“라는 뜻으로 고객의 건강을 위해 질 좋은 원재료와 무첨가물, 위생적인 생산관리로 제품을 만들겠다는 다짐으로 지은 이름이다.

제조업체인 선경바이오는 지난 2000년 동대문구 제기동에 오픈한 이래 대학 벤처기업과 공동개발하였고 제조상품이 면세점에 진출과 해외로 수출함으로써 품질을 인정받은 제조업체이다.

이렇게 품질을 인정 받은 제조업체와 ‘소담약초’가 기술제휴, 상품 공동 개발 등으로 차별화된 고품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담약초’의 상품은 LIG 1억원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건강식품 온라인 쇼핑몰 ‘소담약초’에서는 환, 약초, 분말, 잡곡 등 건강식품을 판매하며, 그 중 대표 상품인 환, 분말은 오랜 노하우의 기술로 만들어져 효능이 뛰어나다. 또한, 환 브랜드인 ‘꼴딱꼴딱’은 다른 환 제품과 달리 삼킬 때 목 걸림 없이 잘 넘어간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약초, 잡곡 등은 신선도가 중요한 상품으로 빠른 유통과정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주문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여 타 업체와 차별화를 두었다.

현재 ‘소담약초’는 제품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으로 소비자가 직접 먹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담약초’ 홈페이지에서 3가지 환을 선택하면 무료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는 사회환원 차원에서 새터민정착지원센터, 노인복지센터 등 새터민, 노약자, 장애인 등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소담약초’의 모든 상품은 온라인쇼핑몰(www.sodamyakcho.com) 또는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전화주문(02-966-5949)도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을 통해 제품주문과 문의를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