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식전문점 ‘이렇게 좋을수가 인천 송도점’, 최고의 밥상, 술상을 제공하는 맛집으로 추천
인천 송도신도시 맛집으로 유명한 한정식전문점 ‘이렇게 좋을 수가 인천 송도점’이 최근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최고의 밥상, 술상을 선보이고, 최근에는 방문하는 고객들에 더욱 건강한 한 상을 즐길 수 있도록 그라비올라로 숙성시켜 오븐에 구운 고등어 구이와 웰빙 도토리묵사발을 정식메뉴에 추가했기 때문이다.
고등어 구이와 웰빙 도토리묵사발은 곤드레 보쌈게장정식(1인 14000원), 곤드레 낙지정식(1인 13000원)을 주문하면 맛볼 수 있다.
곤드레 낙지정식(2인 이상 주문 가능)을 주문하면, 강원도 정선에서 공수해온 곤드레나물과 강화도 석모도 쌀로 지은 가마솥 곤드레나물밥, 샐러드·고등어구이, 도토리묵사발 등 여러 가지 밑반찬, 두부와 애호박 버섯을 넣은 구수한 된장찌개, 특제소스로 맛을 낸 낙지볶음이 차려진다.
곤드레나물밥 위에 살이 통통한 낙지로 만든 낙지볶음을 올린 후, 살살 비벼먹으면 고소함과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구수한 된장찌개를 한 숟가락 떠 먹으면, 더욱 환상적인 하모니가 연출된다. 그라비올라로 숙성시켜 컨벤션 오븐에 구운 고등어 구이와 도토리묵사발도 특유의 맛을 뽐내며 조화를 이룬다.
곤드레 보쌈게장정식도 인기다. 특제 소스로 맛을 낸 국내산 꽃게, 최상급 돼지고기로 만든 수육, 고등어구이와 도토리묵사발 등 푸짐하게 한 상이 차려지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해산물이 제철이라서 문어해물보쌈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최고급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담백한 수육과 함께 8~9가지 이상의 신선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최고의 술안주로 평가 받고 있다. 묵은지 또는 명이나물 위해 따끈한 수육을 올리고, 부드러운 문어 또는 홍어를 초장에 살짝 찍어 올린 후 보쌈김치와 고추, 마늘, 쌈장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참고로 해산물은 계절에 따라 종류가 바뀔 수 있다.
인천 송도 맛집 ‘이렇게 좋을 수가 인천 송도점’의 관계자는 “지금 방문하면,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최고의 웰빙 상차림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하면서, “입소문이 나면서 먼 지역에서도 일부러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서, 맛과 품질, 서비스에 더욱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식전문점 ‘이렇게 좋을 수가 인천 송도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6번지 송도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화(032-831-017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