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겨울에도 가평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낭만적이고 특별한 여행 및 데이트코스가 많이 있기 때문. 그 중에서도 아침고요수목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명소 중 하나로, 겨울시즌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2월에서 3월(동절기)사이 개최되는 아침고요수목원의 오색별빛정원전이 오는 12월 4일(금)부터 시작하는 만큼, 더욱 많은 사람들이 가평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색별빛정원전은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 새로운 빛의 풍경을 볼 수 있어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평의 대표축제다.
이렇게 오색별빛정원전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아침고요수목원 빛 축제를 들렸다가 방문할 맛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참고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는 입소문난 음식점들이 매우 많다.
그렇다면 오색별빛정원전 구경 후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는 어디가 있을까?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를 1순위로 추천한다. ‘칠오숯불닭갈비’는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와 쌍둥이들이 먹방을 펼치고, 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 지민, 혜정, 민아가 AOA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 촬영차 방문을 했던 곳이다.
조미료 없는 양념으로 숙성시킨 국내산 닭고기를 참숯에 구워먹는 숯불닭갈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참숯의 은은한 향과 함께 풍부한 육즙을 머금고 있는 닭갈비는 추위에 움츠렸던 몸도 금새 풀리게 만들 만큼 맛이 뛰어나다. 또한 가평의 특산물인 가평잣이 푸짐하게 들어가고, 자연산 치즈로 만든 치즈퐁듀를 별도 주문 시, 더욱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숯불닭갈비 자체만으로도 큰 행복을 느끼는데, 치즈퐁듀에 찍어 먹을 수 있단 점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다.
막국수도 함께 먹으면 좋은데, 투박하면서도 거친 식감과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입안을 즐겁게 해준다. 막국수에 숯불닭갈비를 돌돌 말아 먹는 것도 별미다. 실제로 대부분의 고객들은 숯불닭갈비와 막국수를 같이 주문한다.
가평맛집 ‘칠오숯불닭갈비’의 관계자는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구경 후 거리상으로도 가까워 방문하기 좋다. 또한 100m 정도 거리에 별관을 오픈해서 기다림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별관에 ‘카페75’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아메리카노, 에이드, 눈꽃빙수 등을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2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581-756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