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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보는 원단 및 의류제작업체 더피플(BindFit), 온라인 도매쇼핑몰 코튼마켓(cottonmarket), 여성복 브랜드 레꼴로헤(Les colorer), 수입스포츠의류쇼핑몰 섭사이드(subside)가 함께 진행한다는 소문이 나며 론칭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원단 및 디자인 그리고 유통에 까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인 만큼 국내산 원자재를 사용하여 옷감의 퀼리티는 높이면서 가격은 낮추는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는 서울신용보증재단이 시행한 자영업 협업 사업에 채택되는 등 대기업에 맞설 브랜드로 인정 받으며 의류 디자인 기업으로서 한발짝 더 내딛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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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는 단순 쇼핑몰뿐만 아니라 소셜 커머스, 온라인편집샵, 해외 온라인 판매 등의 온라인 시장을 비롯해 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하는 등 유통 채널을 다양화시키고 유명 연예인들을 통한 스타마케팅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유행에 좌우되는 브랜드가 아닌 유행을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거듭남과 동시에 해외로 진출해 한류의 중심에서 세계인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매드보(MadBeaux)’ 공식 홈페이지(www.madbeaux.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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