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여세대 분양에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제공
![]() |
||
[시민일보=전찬옥 기자]최근 대기업과 중소 및 중견기업들의 입주가 잇따르고 있는 서산테크노밸리가 늘어나는 유입인구로 주목 받고 있다.
직주근접 자급자족형 첨단 신도시로 기획된 서산테크노밸리는 전체 입주 후 약 6500세대 2만여 명이 거주할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유입되는 인구 대비, 이를 수용할 배후 주거단지가 부족할 것이라는 예상에 서산테크노밸리 내 주거단지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산테크노밸리 내 유입인구를 수용할 배후 주거단지 중 하나가 분양에 나서며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서산테크노밸리 고운라피네’가 그 주인공이다.
아파트 본연의 품질을 내세운 전략으로 66㎡ 분양을 조기 마감한 바 있는 서산테크노밸리 고운라피네는 이어서 진행되는 67㎡, 75㎡, 84㎡ 타입 잔여세대에 대한 분양 역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고운라피네가 주목받는 이유는 단연 단지와 붙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등 안전통학 학군 프리미엄에 있다. 길을 건너지 않고 유치원, 초등학교를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어 자녀교육에 민감한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초등학교는 오는 2016년 2월 착공, 2017년 3월 개교 예정이다.
고운라피네는 내장재 또한 차별화했다. 전 세대의 주방가구와 팬트리 공간, 다양한 수납공간 등에 ‘한샘가구’를 적용해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주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친환경 주택평가 및 단지 내 공용 태양광 설치로 에너지 효율을 높인 친환경 아파트라는 점도 돋보인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 시설로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키즈센터, 실버센터, 게스트하우스, 미니도서관 등을 마련해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풍부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산테크노밸리 고운라피네 분양 관계자는 “전용면적 84㎡ 이하 총 758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된 고운라피네는 현재 67㎡, 75㎡, 84㎡ 타입 잔여세대에 대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며, “기존에는 중도금 이자후불제로 진행되었지만 이번 잔여 세대 분양의 경우 중도금 전액 무이자의 분양 혜택이 더해져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테크노밸리 고운라피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분양문의 : 041-664-7220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